당신은 샤워실에서 아베다 제품을 매일 봅니다. 핸드 릴리프를 사무실에 가져다 두었을수도 있고요. 아베다 헤어 살롱에 방문하여 머리를 자르거나 염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아베다는 이처럼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즐겨 사용하는 아베다 브랜드에 대해서 몇 가지 모르고 계셨던 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5가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1. 아베다의 본사는 미네소타에 있습니다. 미네아폴리스에서 멀지 않은 곳입니다. 왜 그곳에 있을까요? 아베다의 창립자 호스트 러셀바커는 미네아폴리스에 머물던 중, 자동차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래서 아예 정착하기로 결심했죠. 그는 헤어 스타일리스였고 이 곳에서 헤어 살롱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베다는 공식적으로 1978년에 창립 되었습니다.
2. 아베다 최초의 제품은 클로브 샴푸입니다. 이 제품은 전해오는 말들에 의하면 싱크대나 욕조에서 만들였다고 하는데요, 이 제품은 오늘날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 아베다는 1978년 창립 이후로 동물 실험을 시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베다의 제품은 모두 인체 적용 실험으로 입증 되었고, 크로얼티-프리 브랜드로서 지구 환경을 위한다는 아베다의 미션을 지켜내고 있습니다.
4. 아베다 온라인 몰의 베스트 셀러는 샴퓨어 샴푸와 데미지 레미디 데일리 헤어 리페어 입니다.
5. 아베다는 100% 풍력 에너지로 제품을 생산하는 최초의 뷰티 회사 입니다.
이 외에 두 가지 더 알려드리자면,
전 세계에 5만 명의 아베다 헤어 아티스트들이 있으며, 이들은 모두 뛰어난 실력과 창의력을 자랑합니다.
아베다 미션은 모든 방면에서 우리에게 영향을 줍니다. 의사 결정부터 제품 패키징, 아베다의 구내 식당까지 미션을 따르고 있습니다. 이는 아베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가장 자랑스럽게 여기는 부분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