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는 브랜드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헤어케어, 헤어컬러, 바디케어 및 아로마 제품은 모두 비건주의*로 식물의 힘을 담은 성분을 사용하여 만들고 있으며, 2021년은 아베다의 성장에 있어 혁신적인 해로 기념될 것입니다.
*아베다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세계 최초의 서약
아베다의 비건주의* 서약은 환경을 1순위로 생각하고자 하는 우리의 헌신의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1978년 창립 이래부터 크루얼티프리 이념으로, 환경에 대한 리더십과 책임에 모범을 보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1989년, 기후 변화에 비즈니스 리더십을 동원하기 위한 세레스 원칙을 체결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뷰티 업계 최초로 100% 풍력 에너지를 이용하여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또한 뷰티 업계 최초로 현재 헤어 및 스킨케어 제품 패키지의 85%가 100% 재활용 PE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네소타주 블레인에 위치한 본사에는 꿀벌 서식지, 직원들이 가꾸는 채소밭 그리고 메인 빌딩은 풍력 및 태양광 에너지***로 가동되는 등과 같이 수많은 방법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베다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비건주의* 이념
아베다는 '동물 유래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브랜드의 가치를 이어 나가는데 있어 고성능이면서 100% 식물의 힘을 담은 성분을 사용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하여, 비즈왁스, 꿀, 케라틴, 글리세린 등과 같이 동물이나 동물에게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자 합니다. 비록 소수 제품들에 한해 꿀과 비즈왁스 추출 성분들을 사용해 왔지만, 두 성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습니다.